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앵커코인(ANKR) 호재있나? 원기옥 모아서 날라갈듯

by 돈탐지기 2021. 4. 15.
    반응형

    앵커코인이란?

    앵커는 분산형 클라우드플랫폼을 구축하는 프로젝터로 저렴한 비용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합니다. 앵커는 이더리움 ERC-20 기반의 프로젝트로 탄생한 토큰으로 남는 컴퓨터 파워를 타인에게 대여하는 방식으로 공유경제를 구축하고 공유활동을 통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물론 실현가능한지에는 저는 사실 관심이 없습니다.

     

    다만, 차트상 이코인이 현재 상장가 20원 대비 10배가 올랐고 다른 급등한 잡코인들이 조정이 들어간반면 엥커코인은 원기옥을 모으는걸로 보아 조만간 호재를 터트리면서 시세를 띄울것으로 예상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PS. 또한 투자는 본인책임이며 이익과 손실또한 본인 몫입니다. 절대 가상화폐 투자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앵커코인의 차트상 터질 호재의 예상?

     

    ※필독

    아래 차트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가상화폐 투자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참고용 자료로만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별도의 공유방이나 리딩방을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솔까! 리딩방은 사람들의 집결심리,무리심리를 활용해 금품을 요구하는 사기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절대, 국내에서 개발하는 가상화폐에 투자하지마시고 새로하는 가상화폐 개발투자 ico에 함부로 뛰어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상장못하고 사라집니다.

     

    진짜, 가치있는 코인개발 ico는 일반인들은 참여하기도 힘듭니다. 하늘에 별따기죠!


    1. 앵커코인의 4시간봉 차트와 일봉상 차트

     

    앵커코인의 현재 차트상 위치는 손익/손실비율 약 2.5:1 정도의 비율이 나오는 위치입니다. 4시간봉 기준이며 첫번째 타겟까지 40%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앵커코인 ANKR/BTC 4월15일자 4시간봉 차트

     

     

    앵커코인 ANKR/BTC 4월15일자 일봉(24시간봉) 차트

     

    일봉상 차트를 보면 첫번째 수익목표인 40%를 넘어 80% 구간까지 노려볼수 있는 자리입니다. 일봉상 지지부진한 횡보를 할수록 타겟2번인 80%의 수익에 1~2일만에 도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추세선을 돌파하고 바로 상승할것인지 추세선은 돌파하였지만 일봉상 볼린저밴드가 응축이 되고나서 터질것인 알수 없으며 트릭을 통한 하단눌림후 상승할 여지도 있습니다. 따라서 매수를 한다면 타겟1까지는 그냥 지켜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호재?

    기본적으로 현재 앵커코인은 업비트와 코인베이스에 상장된 코인입니다. 코인베이스는 최근에 나스닥에 상장하여 기대감을 크게 주고 있습니다. 

     

    누군가 파트너쉽을 맺거나 누군가 앵커에 갑자기 투자했다는 소리가 나오며 터질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터질듯한 위치입니다.

     

    그외에 예정된 앵커코인의 개발호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이런 개발예정호재는 펀더멘탈적으로도 큰 의미는없습니다)

     

    1.앵커의 제품군통합

    2.이더리움 및 폴카닷 기반솔루션 확장

    3.DeFi 서비스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협업진행 예정.


    당부의 말씀을 마지막으로 한번 더 드리자면 이 차트해석은 개인적인 견해이므로 예언이나 예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상 앵커코인의 장미빛에 대해 그려봤습니다. 예상이 맞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자리인 듯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상승여력이 있는 유망알트코인들에대해 포스팅했는데 역시, 모두 많이 올랐습니다.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지만 이 즐거움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때로는 무섭기도 합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전망은 신고가를 돌파한것은 예상이 맞았으나 알트코인중 잡코인이 더 오를것은 예상못했습니다, 메인 알트코인들로 재미를 본것에 만족합니다.

     

    투자는 항상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2021.04.10 - [재테크/가상화폐] - 상승여력 남아있는 2021 유망 알트코인 추천

     

    상승여력 남아있는 2021 유망 알트코인 추천

    4월 10일 따뜻한 토요일 드디어 비트코인이 전고점 근처에 도달했습니다. 전고점을 돌파하기위한 횡보할 가능성이 높지만 오늘 급상승할때 처럼 알트코인과 디커플링 되면서 비트코인이 오르면

    mdflow.tistory.com

    2021.04.09 - [재테크/가상화폐] - 비트코인은 7만 달러를 찍을 수 있을까? 기로에 서있는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은 7만 달러를 찍을 수 있을까? 기로에 서있는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사람들은 두가지 종류가 있다. 하나는 차트쟁이로 차트만 보고 거래하는 사람들이고 하나는 뇌피셜쟁이로 호재를 보고 거래하는 사람들 딱 두가지이다. 물론 비트코인을

    mdflo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