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조정받는 비트코인의 트레이딩 해외전문가들의 전망

by 돈탐지기 2021. 2. 25.
    반응형

    "최고점을 찍고 조정중인 비트코인 "

    업비트기준 1비트당 67백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신고점을 갱신한 비트코인이 조정받고 있습니다. 어디까지 조정을 받고 다시 올라갈지 아니면 다시 바닥으로 추락할지 알 수 없지만 오랫동안 비트코인차트를 분석하고 있는 해외트레이더들의 의견을 참고하셔서 현명한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작은조정을 받고 오른다고해도 지금 사는건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물론 누군가의 말처럼 비트코인이 1억이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비트코인을 사는것은 확률적으로 손해볼 가능성이 너무나도 큰게 사실입니다.

     

    엘론머스크의 발언이 아니었어도 이미 지표상으로도 비트코인은 과매수 구간에 들어서 있었으며 RSI 지표또한 다이버전스가 시간봉 일봉에서 출현하였기때문에 차트상에도 조정은 예정된 일입니다.

     

    그럼 해외 트레이더들이 보는 비트코인의 전망은 어떠한지 차트그림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트레이더1. 알란마스터

    오랫동안 가상화폐 차트를 트레이딩한 알란마스터 입니다. 가상화폐 차트전망 전체기간중 1위에 랭크되어있는 트레이더로 수많은 가상화폐 차트분석을 진행하고 있어 팔로워들이 가장많으며 영향력또한 높은편입니다.

     

    해당 트레이더 알란마스터의 비트코인전망 분석은 2월23일자에 작성되었습니다.

    전망내용은 아래와 같으나 short포지션(하락)에 더 가능성을 높게 보는거 같습니다.

     

    1. 현재 저점인 45000달러선을 지지받고 70,000 달러까지 올라갈것이다

    2. 현재 저점인 45000달러 붕괴시 40,750 달러 선까지 내려갈것이며 최대 33,000 달러선까지 내려갈 수 있다.

     

     

    해외트레이더2. 골드버그1

    가상화폐 차트전문가 6위에 랭크되어있는 골드버그1 입니다. 가상화폐 차트전망을 오랫동안 하신분 입니다.

     

    차트전망은 short 에 무게를 더 두고 있으며 현재레벨에서 반등하여 고점 갱신시 8만달러까지 오를 수 있을거라고 보고있지만 하락에 더 가능성을 두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하락시 매수구간이 29,000달러에서 40,000 달러까지 너무 넓은것이 아쉬운 분석입니다. 

     

     

    해외트레이더3. DU09

    최근 인지도가 올라간 가상화폐 차트트레이더 2위에 랭크되어있는 DU09 트레이더 입니다. 전체적인 관점은 LONG 포지션을 취하고 있으며 조정받을시 최대 41,000 달러선까지 떨어지고 반등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고점을 갱신한다면 다음 저항선이 어디가 될지를 표시하지 않은게 아쉽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몫이며 책임도 본인의 몫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해외트레이더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투자를 조장하거나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지금처럼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비트코인은 매우 변동성이 큰 위험한 자산으로 리스크가 아주높은 상품입니다.

     

    비트코인이 2017년 12월 최고점을 찍고 1년간 우하향 했음이 보여주듯이 단기간수익을 목적으로 뛰어들기에는 변동성이 심하여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으니 투자에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해외트레이더들의 2월24일 비트코인 전망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