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가상화폐

이더리움 전망 좋기만?

by 돈탐지기 2017. 6. 14.
    반응형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알트코인! 이더리움 전망에 대한 2017년 보고서


    비트코인에 대한 스포트라이트가 비트코인시세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다른 가상화폐들도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으로 수백만달러를 벌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지만, 다른 가상화폐시장에서 그 기회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알트코인중 하나는 이더리움(Ethereum) 입니다. 


    *알트코인(ALT COIN) 이란 비트코인을 대안하기위해 나온 가상화폐로 대표적으로 이더리움,리플코인,대쉬 등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커뮤니티는 최근 러시아 푸틴대통령과 이더리움의 설립자 Vitalik Buterin  최근 만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더리움은 2015년 이래로 13,633퍼센트의 급격한 성장으로 주목을 받고있으며, 이는 오랫동안 금융권에서 볼수 없었던 성장입니다. 사실, 전문가들은 현재의 이더리움 시세보다 훨씬더 높아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에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이더리움은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그들의 시스템을 개선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더리움 플랫폼은 다운타임을 없애는것과 강력한 보안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 자체만으로 이더리움은 이미 비트코인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빠른 거래율에서도 비트코인보다 더 앞서나갔습니다.


    이더리움외에도 , 낮은 가격때문에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가상화폐들이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그들의 가치가 정점에 도달하였기 때문에 더 이상 많은 이익을 얻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하지만, 젊고 새로운 가상화폐들은 여전히 낮은 가격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미래의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의미하기도 합니다. 


    리플 및 다른 알트코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다음으로 세번째 높은 가치를 지닌 리플의 가격이 성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플은 다른 가상화폐의 추세에 따라 1년에 5,478 퍼센트의 수익을 올릴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가지는 또다른 가상화폐는 바이트코인(Bytecoin) 입니다. 현재 0.00395 달러이며 1년동안 9,785퍼센트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비교적저렴한 가상화폐들도 최고의 수익을 올리고있습니다. 하지만 가상화폐 시장에서 발견된 알트코인중에서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이후 가장 큰 이익을 내리라 여겨지고 있으며, 2017년에는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수치는 CoinMarketCap 의 보고서에서 발췌하였습니다.


    -------------------------------- 이 칼럼의 해외영문을 번역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


    가상화폐 칼럼사이트라서 그런가 호평일색입니다. 그러나 가상화폐는 변동성이 심하기때문에 떨어질때는

    무섭게 떨어집니다. 그러니 투자에 더 주의 하셔야 합니다.

    가상화폐는 일순간에 휴지조각이 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는 신중이, 소액운영, 정해놓은 %수익을

    올리면 원금회수하는 등의 원칙을 확실하게 정하고 진행해야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